키타스 2016에서 만날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업체들

2016. 6. 27. 00:31[ KITAS 2016 ]

안녕하세요 Yolly 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키타스 2016에서 만나볼수 있는 여러가지의 블루투스 이어폰 업체에 관하여 알아 볼려고 하는데요


과연 무슨 무슨 블루투스 이어폰 업체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첫번째, 키타스 2016에서 나올 블루투스 업체중 하나는 "앞선아이앤씨" 입니다.


앞선 아이앤씨는 스마트 스포츠 밴드, 스마트 운동기구, 블루투스 이어폰 등의 IT엑서사리 전문 업체 입니다,


현재 앞선아이앤씨 에서는 주력 상품으로 몰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Trezk Titanium" 이라는 제품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앞선아이앤씨의 Trezk Titanium 제품은 골전도 이어폰으로 유명하며, 귀에 직접적으로 소리를 전달하는게 아니고, 광대뼈를 이용하여 소리를 듣게 하는 이어폰 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것은 광대뼈를 이용하여 소리를 듣게 한다는것 입니다, 요즘 귀 청각에 관하여 여러가지의 문제가 생기게 되는데


Trezk Titanium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청각이 나빠지는 그런 상황은 줄어들것이고, 이 제품은 스포츠 이어폰에 맞게, 생활 방수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키타스 2016에서 나올 블루투스 업체중 하나는 "지브라" 입니다.


지브라는 이어폰에 관하여 굉장히 유명한 업체이며, 국내에서도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정도로 유명한 업체 입니다.


그중에서 대부분이 이어폰, 음향에 관련된 기기를 제작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지브라 같은 경우도 스포츠 이어폰을 제작하고 있으며, 유명 브랜드답게 좋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넥밴드형 이어폰으로 되어있고, 스포츠 이어폰 답게 방수도 지원하고 있답니다.


내구성과 돌비 사운드를 탑제하여서 많은 기대가 되고, 신뢰할수 있는 유명 브랜드라서 많은 기대가 됩니다.



번째, 키타스 2016에서 나올 블루투스 업체중 하나는 "크로이스" 입니다.


크로이스 라는 업체는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 충전기, 스마트 밴드등의 여러가지 악세사리를 제작하고 있으며,


그중에서 크로이스 R 이라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제일 유명하다고 합니다.



크로이스 R은 지브라와 같이 넥밴드형 이어폰으로 제작되었고, 


다른 제품과 달리 편안 입체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이동성과 편안함을 제공 합니다.


그리고 초탄성 형상 기억합금을 이용하여 어떠한 압력에도 원형으로 다시 복원되어, 타사 제품에 비하여 내구성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로이스 R은 최대 대기시간이 무려 400시간이나 가능하다고 합니다.


크로이스 R은 고효율 전력관리 기능을 가지고 있어 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가 되고, 


음악재생은 최대 12시간동안 재생가능하고 음성통화도 같이 최대 12시간 이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강력 내구성, 초강력 배터리 다른 제품에 비하여 아주 맘에 드는 제품 입니다.






지금 까지 키타스 2016에서 만날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업체들 이였습니다.








# 본포스팅은 키타스 2016을 소개할 목정으로 작성 되엇으며, KITAS 측으로 부터 댓가를 받고 하는 포스팅 입니다.


블루투스이어폰 블루투스스피커 아이폰이어폰 이어폰추천블루투스 블루투스이어폰추천 블루투스헤드폰 블루투스헤드셋 아이폰헤드셋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