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스 2016] 액정 보호필름 추천 및 순위

2016. 7. 28. 08:58[ KITAS 2016 ]


안녕하세요 Yolly 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이 액정이 자주 깨지는 편이라 그것을 보호하기 위해 강화 필름이 유행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키타스 2016에 나오는 강화 필름 업체와 각 강화필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에이 아이티


이 업체는 다른 업체와 다르게 그냥 밋밋한 일반 투명 강화유리가 아닌 아름다운 디자인이 더해져 있습니다.


일반 투명 강화유리 같은 경우는 별로 디자인 같은게 더해져 있지 않아 밋밋한데


이 업체 같은 경우는 여러가지의 디자인 강화필름이 있어서 고르는 맛이 있겠습니다!


예쁘다고 강화필름이 않 좋다고 생각하는건 ㄴㄴ!!


에이 아이티는 일반 필름보다 세배더 강력한 9H를 장착하여 스마트폰을 완벽하게 방지 합니다!



● 케이안 


케이안 같은 업체 같은 경우는 여러가지의 종류를 이용하여 필름을 제작하는 업체입니다.


그리고 케이안은 국내최초 0.15MM 3D 풀커버 를 가지고 있는 업체인 만큼


품질은 당연히 좋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 에스디티시스템즈


에스디티시스템즈 업체는 영국 캠브릿지 대학이 만든 신소제 기술을 더해 만든 필름이라고 합니다.


이 필름은 밀리터리 테스트와 7.5M 드롭 테스트를 하였는데도 액정이 꺠지지 않고 잘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 영상 있으니 참고 하세요)


사진을 보면 오히려 바닥이 깨지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단단 한거 같습니다.




이 영상을 보니 확실히 르노 쉴드 필름이 보호가 잘되고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소비자 분들도 이영상을 참고 하셔서 나중에 필름 구매시 참고 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 하이텍 코리아


하이텍 코리아의 이지 핏 필름은 5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충격과 스크래치를 보호 합니다.


그리고 이지핏 이름은 다른 필름보다 더 쉽게 부착을 할수 있는 의미가 담겨 있는데요,


저도 솔직히 전에 많이 필름 붙이다가 망친적이 하도 많아서 걱정이 됩니다.


그러나 하이텍 코리아는 그런 걱정 없어도 될거 같습니다:)


스크래치 나고 그위에 기름이 지면 레인보우 현상이 일어나기 마련인데요


이지핏 필름 같은 경우는 그럴 걱정이 없어서 다행 입니다!


이상입니다:)







# 본포스팅은 키타스 2016을 소개할 목정으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