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3편

2016. 7. 31. 04:01[ KITAS 2016 ]



안녕하세요 Yollys 입니다:)


다들 첫번째, 두번째 "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어느덧 키타스 2016 리뷰글이 벌써 마지막 글이네요ㅜㅜ, 마지막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두번째 글을 보시지 않은 분은 밑에 링크를 눌러주세요!


" 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1편 링크 "


" 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2편 링크 "




패턴아트에서 저멀리 이벤트를 하는거 보고 크로이스 부스로 달려왔습니다!


보니하니 처럼 돌림판을 돌리면 저기에 나오는 상품을 지급하는 행사 였습니다.


대부분 사람들 하는거 보니 비타민 볼펜이나 텀블러가 많이 나오시더라구요, 크로이스 제품 당첨 되신분을 본적은 없네요...ㅜ



제품으로 돌아와서! 크로이스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등을 보았으나


여기에서 조금 신기한 제품을 보아서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아직도 의문이지만 에너자이저와는 무슨 관계...(?) 



제가 크로이스 부스에서 제일 신기하게 여겨보앗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보조배터리 케이스 인데요, 키타스를 쭈우욱 돌아보면서 한번도 보지 못한 제품이었습니다.


아직 해외에서 나오지 않은 제품인거 같은데, 2200mAh가 장착이 되어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키타스 뒷쪽에서 직원 분께서 직접 비행시험을 보여주기도 하고, 


저도 드론에 관심이 많다보니 자연 스럽게 눈이 이쪽으로 가더라구요.



이 제품은 골전도 이어폰이라는 것인데, 귀에 직접 연결하지 않고 귀 옆에 장착을 하는 거라 


광대뼈로 소리를 전달한다고 하는데, 참 신기한 제품인거 같습니다!


가격은 16만원 이라고 하는데, 타사 제품에 비하면 조금 비싼거 같습니다.



스탠드를 판매하고 있었던 곳인데, 월넛 색상이 확실히 눈에 보기가 편하고 디자인을 잘 한거 같습니다:)


정리도 딱딱할수 있게 자리를 만들어 놓아서 확실히 이런 점에서는 좋은거 같습니다.



이 제품은 씨쏘 360 VR 카메라인데 부스에서 360 VR 카메라를 설치해서 VR을 연결해서 직접 보여주시더라구요:)


직접 VR를 써보아서 자기를 찾을수 있게하는 체험도 있었구, 신선했던거 같습니다.



이것은 SBS 뉴스에도 나온 50000V 호신용 케이스 입니다.


이 케이스가 한쪽으로는 좋아보이긴 하지만, 안좋은 쪽으로 이용이 된다면 걱정이 되긴 합니다!


그래도 호신용으로는 적합한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키타스 맨뒤에 푸드트럭에서 팔던 빅소시지 가 진짜 맛있습니다:)




- 총평 -


항상 IT에 관한 박람회를 들어갈때 마다 저의 가슴을 두근두근 하게 만드는데 이번 키타스 2016도 저희 가슴을 두근두근 하게 만들었습니다.


키타스2016 서포터즈로써 그동안 키타스를 위하여 홍보를 해왔던게 진짜 잘했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이번 키타스는 제게 아주 맘에 듭니다.


직접 제품을 만져보고, 느끼고, 사용해보고 이런 개방적인 면에서는 확실히 다른 행사보다 키타스가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좋은 점도 많지만 아쉬운 점도 몇개 있습니다.


키타스 뒷쪽에 사람들이 잠시 쉴수 있는 공간이 적어 잠깐 쉴려고 하면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쉴 공간이 별로 없는거 빼고는 다 좋은거 같습니다.



 

- 후기를 쓰면서 느낀점 -


하도 찍은 사진이 많아 후기를 조금 길게 쓰긴한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후회없이 잘쓴거 같아 미련 없네요:)


이런 거를 잘 안해봐서 아직은 조금 어색한 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 차츰 줄여나아가야 겠습니다.


솔직히 쓰면서 느낀건데 제 생각에는 1편의 퀄리티가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이 글을 보면서 느끼시는 독자 분들은 어떤 느낌인지도 궁금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키타스 사랑합니다♥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곧이어, 서포터즈 백 리뷰를 이어서 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