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6 공개는 몇시에 하나?, G6 공개 라이브 보는 방법!

2017. 2. 26. 15:51[ Yolly News ]


안녕하세요 YOLLY 입니다!


G6 공개가 단 몇시간도 남지 않았습니다, 한국시간으로 오늘 26일 오후 8시 공개되는 가운데 공개 라이브를 어디서 하는지 알아볼까요?


( LG G6 공개 5일전, G6의 스펙과 가격은 어떻게 되나? ) 



 


일단, 이번 G6는 기본기를 더 보완하고 새로운 것들을 많이 적용하는 기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디스플레이 같은 경우는 아직까지 스마트폰 제조사에서 한번도 들어가지 않은 18:9 비율의 풀비전 QHD+ (2880X1440) 디스플레이가 들어가 있으며,


세부 기능으로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들어가게 되는데요, 


구글 어시스턴트 같은 경우는 구글에서 출시한 픽셀 스마트폰 의외에 다른 휴대폰에선 이 기능을 탑재를 하지 않았으나, 이번 LG G6에서는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한다고 합니다.




LG는 이번 G6에 들어가는 18:9 비율의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위하여 새로운 UX를 개발하였습니다.


위 영상에서 공개한 LG UX 6.0은 18:9 비율을 반으로 나누어 1:1 즉 정사각형으로 화면을 구분되고, 한쪽에는 영화를 보고 한쪽에서는 SNS를 할수 있는 형태로 제작이 되었으며


G6는 다른 휴대폰과는 달리 휴대폰의 모서리가 둥글게 처리가 되어 있어 그에 따른 새로운 그래픽을 제작하는등 여러가지의 노력을 한걸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G6 공개는 금일 26일 오후 8시 위 영상에서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며, 


G6 공개이후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 올라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