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트랜센드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01/17),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2016. 1. 14. 01:41[ 블로그 이야기 ]

안녕하세요, 트랜센드입니다 :) 2016년 공식 서포터즈 모집, 많이 기다리셨죠? 2016년을 화려하게 장식해주실, 트랜센드 공식 서포터즈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트랜센드 서포터즈 모집은 총 4개 분야로 나누어 모집이 되며, 분야별로 제품 수령 후 한 달의 기간 동안 micro SD, 외장하드, SSD, 블랙박스 등 각 분야별로 제품 리뷰와 같은 활동을 진행해 주시면 되는데요, 보다 자세한 활동 내용은 서포터즈로 선발되신 분들에 한해 공지해드릴 예정이오니 이 점도 함께 참고해 주세요!



★ 2016 트랜센드 공식 서포터즈 모집!
 
모집 분야

micro SDXC (5명)  / 외장하드 (3명) / SSD  (3명)/ 차량용 블랙박스 (3명)

지원 방법

Step1. 지금 보고 있는 모집 공고 공유하기 (개인 운영 Blog 또는 SNS)

Step2. 스크랩한 게시글에 #이벤트 #트랜센드외장하드 필수 해시태그 삽입

Step3. “지원하기” <<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후제출

일정

지원 기간 : 2016년 1월 8일 ~ 2016년 1월 17일

당첨자 발표 : 2016년 1월 19일, 트랜센드 블로그 게시글을 통해 공지

서포터즈 활동 기간 : 제품 수령 후 한 달 



서포터즈로 선발되신 분들께는 신청하신 분야별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제품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리뷰 제품 외, 멋진 활동을 진행해 주신 서포터즈 분들께는 소중한 자료를 오래! 그리고 안전하게! 저장하실 수 있도록 8TB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트랜센드 외장하드, StoreJet 35T3 제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XD 단, 기간 내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해 주지 않으시면 제품은 회수 조치 되오니 이 점 함께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멋진 활동을 위한 트랜센드 제품은 물론, 우수 활동자에게는 넉넉한 용량의 외장하드 제품까지 제공되는 2016년 트랜센드 공식 서포터즈! IT 및 전자기기 제품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 또는 SNS를 운영하는 누구나! 지역과 성별에 관계없이 지원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지원해 보세요 :) 2016년의 첫 시작을 트랜센드와 함께하실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실 수 있답니다 XD 

지금 보고 계신 모집 공고를 개인 블로그 및 SNS에 #트랜센드 #트랜센드외장하드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고! 공유한 URL 을 복사하여 아래 지원서를 작성해 주세요 :)

>> 2016 트랜센드 공식 서포터즈 1기 지원서 바로 가기 <<

지원서를 작성해 주신 분에 한해 서포터즈 지원이 확인됩니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집이 끝난 후 후회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지원해 주세요!

당첨자는 1월 19일 트랜센드 공식 블로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는 점~ 함께 기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분 좋은 2016년을 만드는 또 하나의 방법! 2016트랜센드 공식 서포터즈와 함께 하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