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노트 엣지 구매를 해야되나? >

2015. 2. 10. 22:45[ Yolly News ]

< 갤럭시 노트 엣지 구매를 해야되나? > 2015.02.10

↑ 갤갤럭시노트4 액정 수리비럭시 노트 엣지 스펙입니다 참고하세요:)


 만약에 주변분이 저에게 갤럭시 노트 엣지를 구매하겠냐고 물어 본다면 저는 무조건 NO 입니다.

제가 생각해봐도 아직 갤럭시 노트 엣지는 너무 이르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삼성을 좋아하긴 하지만, 갤럭시 노트 엣지를 보면

제가 보기엔 그냥 자기 기술이 이만큼 된다. 라고 자랑하는 기기 인거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죠.

단점으로선 너무 큰 단점은 액정수리비 입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 액정이 꺠졌을때 액정 수리비는 35만원 정도 됩니다.

35만원이라.... 굉장히 큰 금액이기도 하지요

갤럭시노트3 액정 수리비가 12만원 정도 되는데

갤럭시 노트 엣지 액정수리비는 갤럭시노트3 수리비보다 3배 더 비싸죠.

엣지 디스플레이가 들어갔다고 해도 너무 비싸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장점도 많아요 그러나 액정수리비 라는 단점에 너무 덮여버리는 기기 중에 하나 입니다

지금 갤럭시 노트 엣지를 구매하고 싶다면 다시 한번 생각하신후

앞으로 1개월 뒤에 나올 갤럭시 S6 엣지 생각 해보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