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2편

2016. 7. 31. 02:10[ KITAS 2016 ]


안녕하세요 Yollys 입니다:)


다들 첫번째 "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는 열심히 작성하긴 했는데, 그글을 보신 독자분들의 생각은 어떨지 모르겠네요ㅜㅜ


우선 첫번째 글을 보시지 않은 분은 밑에 링크를 눌러주세요!


" 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1편 링크 "




고도스미스 다음 인사이트파워 부스 입니다!


와트드림이라는 제품도 전에 포스팅에서 소개드릴적이 있는데 이제품도 TOP 10에 들게 되었습니다.


와트드림은 

"휴대폰 앱으로 플러그를 마음대로 킬수가 있습니다".  말로 하자면 IOT 플러그 라고 말하죠.



사실 와트드림이라는 제품이 현재 SKT 이나 LGU+ 등등 여러 통신사들이 IOT로 달려들고 있어서,


많이 걱정을 하게 되었는데 이제품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는거 같습니다.


다른 제품과 다르게 3초 타이밍, 시간 예약등 다른 업체와 차별화를 두어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 다음은 제이워크의 에어독 부스를 갔습니다!


여기서도 미녀 모델분이 포즈를 잡고 있어서 찰영을 하였는데요, 여기도 샤오미와 못지 않게 아주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그러나 아쉬웠던거는 모델분과의 촬영시간이 없어서 슬펐다는... :(



제품으로 돌아가자면 제이워크의 에어독은 두가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충전과 거치을 동시에 할수 있다는거 입니다.


차량에서 충전기 꼽느라 선때문에 더러워서 보기 안좋았는데 에어독 하나면 더 심플하고 간편 하게 사용할수 있어 그런일이 없겠네요:)



제이워크 부스 다음 비손그룹 부스 입니다! 


진짜 비손그룹 부스에서 신선한 충격과 황당함을 얻고 갔답니다ㅋㅋㅋㅋ.....



첫번째로 충격 받은곳은 비손 다이아몬트 케이스를 보고 ".......???????" 이렇게 느꼇답니다.


" 아니 어떻게 테이프가 붙여있는것도 아닌데 케이스가 붙을수가 있지? "


" 휴대폰에 케이스 끼우면 무거워서 떨어지겠지? " 라는 생각을 동시에 생각하였으나


이번에도 제생각은 틀렸습니다. 케이스를 유리에 붙여도 떨어지지 않고, 사진을 찍을수 있는 이런 신기한것은 처음 봅니다...!!!!




두번째로 충격받은것은 비손그룹의 케이스와 필름을 장착한걸로 못을 박았는데도 액정이 깨지지 않습니다!!


비손그룹의 대표분께서 직접 나오셔서 시연을 보여주셨는데 그모습이 하도 신기해서 촬영했습니다.


대표님이 말씀하신걸 들어보니 독일에서 수입하신 유리를 녹여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진짜 신기한 제품입니다...!!!!



이 다이아몬드 케이스는 2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필름도 같이 증정 되는거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한 4만원에서 5만원 가격으로 파실것으로 예상됬는데 의외로 싸서 놀랐습니다...!!


진짜 비손에서 충격과 공포를 얻고 갑니다ㅋㅋㅋㅋㅋ



충격과 공포를 뒤로한채 제일 디자인이 아름다웠던 띵스 스마트 밴드 부스로 왔습니다!



띵스 스마트 밴드의 주력 상품인 I5 PLUS Zeroner 제품은 시계 기능과 만보계, 알림 기능이 있습니다.


얼핏 보자면 샤오미 미 밴드2와 별반 다를게 없다고 생각이 들지만 다른점이 의외로 많습니다!


 I5 PLUS Zeroner과 미밴드 2의 다른 점은 바로 충전 방식 입니다.


미밴드 2 같은 경우는 전용 충전기가 있어서 충전기를 잊어버리면 다시 구매를 해야하지만


 I5 PLUS Zeroner는 전용 충전기가 필요없이 USB로 꼽아서 충전하면 끝입니다!


배터리도 최대 22일 까지 간다고 하니 안심 또 안심입니다!!



사실 키타스 현장에서 바로 I5 PLUS Zeroner 레드 색상을 구매할려고 했는데 알고보니 예약 구매라서 안했습니다ㅜㅜ


그래서 키타스 현장에서는 예약구매만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39000원에서 29000원으로 1만원 하락된 가격으로 구매가능 합니다!



어쩔수 없이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패턴아트 부스로 왔습니다.


패턴 아트는 케이스, 텀블러 등을 주문제작과 단체 주문이 가능한 업체입니다!



여기서 SNS에 이사진을 공유하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19000원 케이스가 5000원으로 변한다는 사실!!


사진 위에 있는 케이스의 가격은 8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고, 예상외로 품질은 좋네요:)


저는 이것을 깜빡하고 못하고 왔네요... 흑흑흑 너무 아쉽습니다ㅜㅜ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곧이어, 마지막 3번째 키타스 리뷰를 이어서 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