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스 2016 서포터즈 백 개봉기 및 리뷰!

2016. 7. 31. 19:58[ KITAS 2016 ]


안녕하세요 Yollys 입니다:)


다들 전에 올린 "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글 재미있게 보셨나요?


어느덧 키타스 2016 글이 벌써 마지막 글이네요ㅜㅜ, 얼른 키타스 2017이 돌아오기를!!


우선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글을 보시지 않은 분은 밑에 링크를 눌러주세요!


" 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1편 링크 "


" 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2편 링크 "


" 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3편 링크 "





저희 키타스 2016 서포터즈 분들은 VIP 라운지에서 별도로 서포터브 백이 제공이 되었어요!


돈으로 구매하는 키타스 백 과는 다른긴 하지만 그래도 받은게 어디인가요:)


하도 서포터즈 백 매고 다니다 보니 저렇게 쭈글쭈글 할머니가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우선 서포터즈 백 안에는 7가지의 IT 악세서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홀더, 5200mAh 보조 배터리,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휴대폰 거치대


휴대폰 거치대 및 손잡이, 2포트 고속충전기 총 7가지가 제공 됩니다.



서포터즈 백 안에서 첫번째로 보실 물건은 " 차량용 충전기 " 입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포트가 1개 밖에 없는데 이것은 2포트를 지원하고, 


거기다가 더 빠른 속도의 2500mA 고속 충전이 지원하니 네비게이션 때문에 아무리 충전을 해도 부족한 분들께 딱인거 같습니다!



서포터즈 백 안에서 두번째로 보실 물건은 " 다용도 블루투스 홀더 " 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악세사리등이 하두 넘처나서 자주 잃어버리고 그러는데 거치대 하나 있으면 딱이 겟네요!



서포터즈 백 안에서 세번째로 보실 물건은 " 5200mAh 보조 배터리 " 입니다.


요즘 배터리 하면 샤오미, 샤오미 이러시는 분들이 많은데 다른 제품보다 확실히 휴대성이 뛰어 나는거 같습니다!


무게가 그렇게 무거운것도 아니고, 그립감도 좋고, 3개의 LED 로 배터리 용량 표현하고 아주 맘에 듭니다.



요즘 5000mAh 보조배터리에는 포트가 1개 밖에 들어 있는게 당연하지만, 2개의 포트가 있고


2.1A / 1A 로 구분이 되어있어서 2.1A 쪽에는 태블릿, 1A 쪽에는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딱 일거 같습니다!



서포터즈 백 안에서 네번째로 보실 물건은 "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 입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휴대폰을 둘데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주머니에 넣다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그럴 걱정이 사라질거 같습니다!


 

서포터즈 백 안에서 다섯번째로 보실 물건은 " 스마트폰 거치대 " 입니다.


요즘은 케이스에도 거치대 기능이 있기는 하나, 이 기능을 사용할려면 또 전용 케이스를 사용해야되서 번거 롭지만


스마트폰 거치대를 부착하여 영화를 볼때나, 손으로 휴대폰 잡을때 훨신 나아질거 같습니다:)



이 제품은 물론 스마트폰은 아니지만 태블릿인 " Chuwi HI 8 Pro " 에 장착을 시켜주었습니다:)


여기에는 테이프가 장착되어 있어, 떨어질 걱정은 없고 또 거치대가 늘어나서 사용하기에 편한거 같습니다.



서포터즈 백 안에서 여섯번째로 보실 물건은 " 휴대폰 거치대 및 손잡이 " 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주변에서 아이링을 사용하시는 모습을 자주 보았는데요,


이 제품은 링을 손잡이 역할로 할수도 있으며, 거치도 가능합니다!



서포터즈 백 안에서 일곱번째로 보실 물건은 " 2포트 고속충전기 " 입니다.


아직도 스마트폰 제조사에서 1개의 포트만 들어가있는 충전기만 제공하기 마련이지만,


이 제품은 2개의 포트가 들어가잇는 방면에 [ 18W/5V , 3.4A ] 초고속 듀얼 충전을 지원합니다!



이 제품도 5200mAh 보조 배터리와 다르게 2.4 A 와 1 A를 지원합니다.


이 제품을 이용하면 아이폰6를 1시간 30분 만에 100% 충전이 가능하고, 아이폰5S를 1시간 10분 만에 100% 충전을 시켜 줍니다.


암페어가 많은 만큼, 충전속도가 아주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키타스 2016 글이 모두 마치게 되었습니다ㅜㅜ 2017년에도 키타스 서포터즈를 지원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