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스 2016 IT 악세서리 박람회에 다녀오다!

2016. 7. 31. 01:06[ KITAS 2016 ]


안녕하세요 Yollys 입니다:)


제가 이번주 금요일, 토요일 키타스 2016 서포터즈로써 키타스 2016을 다녀 오게 되었는데요,


진짜 핫 했던 키타스 2016 현장을 같이 가보도록 할까요?





이곳은 아주 핫했던 키타스 2016 매표소 현장입니다!


금요일 오후의 모습인데요, 진짜 매표소 줄이 너무 길어서 줄 서는것도 엄청 엄청 힘들었습니다ㅜㅜ


이때 날씨도 비오고 그래서 습기도 많고 더워서 진짜진짜 힘들었습니다!



매표소에서는 입장권, 초청장, 카카오메이커스 분과 키타스에서 무료 관람 신청하신 분과 바이어 VIP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입장권, 초청장, 카카오메이커스 분들은 옆칸으로 가셔서 등록증을 작성하시면 되구요.


키타스 무료관람 신청서는 이름만 말씀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무료관람 신청자들은 SNS에 해쉬태그 #키타스2016 이라고 인증사진 올려주신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2000원을 할인 할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SNS에 #키타스2016 이라고 올리신 분들은 공짜로 들어가실수 있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서포터즈라서 VIP에서 서포터즈라고 말한후 명찰을 받아왔습니다!



이거를 받았을때 얼마나 가슴이 두근두근 심장이 쫄깃쫄깃 하던지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이걸 받을때 진짜 키타스2016 포스팅 진짜 열심히 해야겠다 하고 다짐을 먹었다죠!



우여곡절 더움을 참아가면서 드디어 키타스 입장~!


이때 안에서 노래소리가 들려서 그랬던지 더욱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저는 입장하자 마자 제일 궁금했던 미니 레이 프로젝터를 살펴보러 갔습니다!


TOP 10에 선정 되었다고 할때 하도 신기했던 점이 많아서 제일 먼저 살펴보러 갔습니다.



처음에는 "500원 크기로 어떻게 프로젝터를 만들수 있을까?" "성능은 안좋은거 아니야?" 생각을 하면서 갔는데..


제생각은 완전히 틀렸습니다. 크기는 작아도 성능은 진짜 좋더라구요 추천을 할 정도로 좋습니다.


화질도 보기에는 불편하지 않고, 밝기도 어느정도 밝아 보기 좋았습니다:)



그 다음은 샤오미 부스를 갔습니다! 


미밴드 2도 어떻게 생긴지 궁금했고, 이번에 새로 출시된 더 가벼운 10000mAh의 보조배터리가 궁금해서 갔습니다!


근데 가다보니 갑자기 왠 미녀 모델분들이 포즈를 잡고있어 촬영을 하였는데요, 진짜 열기가 대단 하더라구요.


 어떤분은 카메라로 사진을 겁나 많이 찍어가시구, 모델분들과 사진도 찍으셨고 부러웠습니다><



샤오미 부스를 가자마자 제일 먼저 찾은게 샤오미 신형 보조배터리 10000mAh 인데요!

만져보니 Ha... 장난 아니네요! 전작보다 훨씬 가볍고 얇고 거기다 밋밋하지 않은 그레이 색상 까지!!!


대륙의 반란... 인정합니다, 진짜 장난 아니게 좋더라구요...!!



샤오미 부스에서 두번째로 본것은 "Yee 라이트 무드등" 입니다!


1600만개의 컬러를 표현 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색상을 스마트폰으로도 직접 수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터치가 지원되어 조작하기 편하다고 하는데, 아주 신기했습니다!



샤오미 부스에서 두더지 부스로 넘어 왔는데요!


두더지 업체 같은 경우는 제가 전 포스팅에서도 많이 기발하다고 얘기했었는데 TOP 10에 들어갔습니다!


( 카메라 초점을 못잡아서 죄송하옵니다ㅜ 흑흑흑 )



두더지 보조배터리 중에서도 제일 궁금했던 부분인 프로젝터를 살펴 보았는데요!


미니 레이와 다르게 가림막이 없던지라 별로 밝아 보이지 않았습니다ㅜ


그러나 실제 눈으로 보았을때는 사진과는 다르게 영상이 또렷하고 밝게 보였습니다!!


작동 영상 밑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두더지 보조배터리 프로젝터는 최대 300인치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DLP 랜즈를 장착하여 다른 제품보다 선명도와 반응속도에서 차이를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두더지 부스 다음으로 고도스미스 부스에 왔습니다!


고도스미스 같은 경우는 여기에 있는 케이스중 맘에 드는 케이스를 선택하여 여기서 제일 많이 선택된 케이스를 추첨을 통하여 보내준다고 합니다.


신청하기전 직원분께 이름과 이메일을 불러주신후 하시면 됩니다!



고도스미스 부스에서는 강화유리를 무료로 부착을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서포터즈라서 직원분께 서포터즈라고 얘기하니 필름을 그냥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붙여 달라고 부탁을 드린후 한번 사용해보니 화면이 부들부들 부드럽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곧이어, 2번째 키타스 리뷰를 이어서 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