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MWC 2017에서 나온 휴대폰들은 과연 무엇이 있을까?

2017. 3. 1. 03:03[ Yolly News ]


안녕하세요 YOLLY 입니다!


지금 스페인 바르셀로나 에서 열리고 있는 MWC 2017 행사에서는 아주 많은 스마트폰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과연 무슨 스마트폰들이 공개됬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 LG G6


첫번째 모델은 바로 LG전자의 G6인데요, G6는 지난 28일 오후 8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공개가 되었습니다!


G6는 아직까지 스마트폰 시장에서 한번도 적용되지 않은 18:9 비율의 디스플레이가 적용이 되어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흔히 카툭튀하고 말하는 카메라 돌출이 없어서 좋은 디자인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 화웨이 P10


지난 LG U+로 국내에 출시된 P9의 후속작 화웨이 P10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화웨이의 P 시리즈 모델은 라이카와 합작 개발한 듀얼 카메라 탑재 휴대폰 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라이카만의 특유의 색상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분들에게 정말 잘 맞는 휴대폰이 아닐까 싶습니다!



● 블랙베리 키원


블랙베리 키원은 블랙베리에서 두번째로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기기 인데요!


이번 블랙베리 키원 기기는 블랙베리가 TCL에 인수된 이후 첫번째로 발표하는 기기 인지라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블랙베리의 상징인 쿼티 키보드가 들어가 있으며, 전처럼 키보드를 터치패드처럼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 노키아 6


윈도우 OS로 실패를 맛본후 이번에 노키아 스마트폰 중에서 안드로이드 OS 가 탑재된 기기인데요,


이번에 발표한 노키아 6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어 벌써부터 예약판매가 마감됬다고 하는 소문이 있습니다.


디자인도 갈끔하고, 지문인식에다가 4GB 램이 탑재 됬다고 하니 구매욕구가 꽤나 끌리는 휴대폰 입니다.